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4:48
연예

장윤주, '킴 카다시안' 울고 갈 몸매…"남자 1위 김무열, 여자는 나"

기사입력 2024.06.13 15:20

박서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모델 겸 배우 장윤주가 운동 루틴을 공개했다. 

12일 유튜브 채널 '윤쥬르 YOONJOUR 장윤주'에는 '꾸준한 운동 습관. 윤주의 쇠질 드디어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운동을 하던 장윤주는 "PT는 나사를 조여준다는 마음으로 하고 있다. 적어도 일주일에 2회, 촬영 있을 때는 막 4회"라며 본인의 운동 루틴을 공개했다. 

장윤주는 "본격적으로 운동하기 전에 예열을 해주는 거다. PT 전후에 이렇게 유산소를 해줘야 된다. 안 그러면 근육통으로 몸이 아프다"며 러닝머신에서 유산소 운동을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어 "운동복도 되게 중요하다. 몸 바뀌는 걸 봐야 되니까. PT를 본격적으로 다시 시작한 건 마흔 살부터. 30대 때는 필라테스하면서 깊이 들어가고, 20대 때는 억지로 PT했는데 지금은 배워가면서 좀 더 즐겁게 하고 있다. 운동 역사가 길다"며 꾸준히 관리를 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내가 있는 헬스장에 정말 많은 분들이 운동을 하신다. 류승룡 배우님, 한지민 배우님, 김고은 배우님, 고민시 배우님, 태양 등등. 제일 운동 잘하는 연예인 남자 1위는 김무열 씨. 여자는 나"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장윤주는 지난 2015년 4살 연하의 사업가 정승민과 결혼해 2017년 딸을 출산했다.

사진 = 윤쥬르 YOONJOUR 장윤주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