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2:15
연예

이창섭, 봄 시즌 MD 선보인다…"한해 웃으며 넘길 수 있길"

기사입력 2024.05.24 15:4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그룹 비투비 멤버 겸 뮤지컬 배우 이창섭이 공식 MD를 선보인다.

이창섭은 지난 23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공식 시즌 MD 출시를 알렸다. 공식 시즌 MD ‘이창섭의 상스러운 발상’은 오는 27일부터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

MD의 공식 명칭 ‘이창섭의 상스러운 발상’은 힘든 삶 속에서 ‘그래도 해야지 어쩌겠어’라는 자조적 의미를 담고 있다. 이창섭은 재미있고 ‘킹받는’ MD와 함께 팬들이 한해를 웃으며 넘길 수 있길 바라는 취지로 이를 준비했다.

이번 ‘이창섭의 상스러운 발상’은 피크닉을 메인 테마로 한다. 봄 시즌인 피크닉 테마로 시작해 이창섭은 연간 프로젝트로 계절별 다채로운 MD를 선보일 예정이라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이창섭은 올해 초 뮤지컬 ‘겨울나그네’에서 주인공 한민우 역을 맡아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고, 지난달에는 단독 작사한 싱글 ‘그래, 늘 그랬듯 언제나’를 발매했다. 최근에는 드라마 ‘함부로 대해줘’ OST의 메인 타이틀곡 ‘It’s Alright’(잇츠 올라잇)으로 감미로운 보컬을 선사했다.

또한 현재 ENA 예능 ‘눈떠보니 OOO’, 웹 예능 ‘전과자’에 MC로 출연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유튜브 검색 순위 3위를 기록하는 것은 물론, 지난 2월 발매한 리메이크곡 '천상연'은 국내 음원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사진 = 판타지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