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23:11
연예

요리연구가 홍신애, '2024 부산푸드필름페스타' 3년 연속 MC 발탁

기사입력 2024.05.21 14:3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요리 연구가 겸 방송인 홍신애가 음식영화제 MC를 맡으며 ‘광폭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홍신애는 오는 6월 28일부터 30일까지 총 3일간 영화의전당에서 진행되는 ‘2024 부산푸드필름페스타’(BFFF) MC로 나선다. 

홍신애는 지난 2022년과 2023년에 이어 올해까지 3년 연속 ‘부산푸드필름페스타’ 진행을 맡는 영광을 안았다. 탁월한 진행과 소통 능력, 음식과 영화에 대한 깊은 이해도 등을 인정받아 또 다시 ‘부산푸드필름페스타’의 러브콜을 받았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부산푸드필름페스타’는 음식과 영화의 만남을 주제로 개최되는 음식 영화제로, 올해는 ‘쌀, 일상과 일탈’이라는 주제로 쌀에 대한 다양한 영화 이야기들로 채워진다.

이 가운데 국내를 대표하는 요리 연구가 겸 방송인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홍신애는 주요 행사 진행을 펼치는 것은 물론, 음식과 관련된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소개하고 현장에 참석한 많은 관객들과 교류하고 소통할 예정이다.

이와 같이 홍신애는 CEO 겸 셰프로서 ‘홍신애솔트’ 레스토랑을 운영 중이며 방송 출연 및 강연, 칼럼 기고, 커머스 에디터 활동 등 다방면에서 영향력 확장시키며 활동 중이다. 앞으로도 요리 연구가, 방송인, 외식 사업가로서 존재감을 발휘하며 독보적인 행보를 보여줄 계획이다.

사진 = 린브랜딩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