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디랩스가 '럼블 레이싱 스타'에 신규 드라이버를 포함 대규모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17일 디랩스는 '럼블 레이싱 스타'에 신규 잔디깎기 3종과 드라이버 '유니콘 리'를 추가했다. '럼블 레이싱 스타'는 잔디 깎는 기계인 론모어를 이용해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경쟁하는 멀티플레이어 레이싱 게임으로, 모바일 버전의 경우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이용자 인터페이스(UI)와 다이나믹한 트랙 및 카트 등 럼블 레이싱 스타의 독특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유니콘 리'는 신규 드라이버로 상상 속의 동물인 유니콘의 화려한 외형을 지닌 마스터 등급의 드라이버다. 스킬 사용 시 말을 소환해 타고 달리며, 최고속도 증가 가속도 증가의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자기보다 앞에 있는 모든 상대방을 목마에 멈추게 하는 스킬 효과를 가지고 있다.
이와 더불어 신규 잔디깎기 레전드 등급의 유니쿱, 와이드짚, I.Q.O 3종이 추가됐다. 유니쿱은 유니콘 리와 잘 어우러지는 날개를 지닌 경주마 외형의 카트다. 와이드짚은 험난한 지형도 주행에 적합한 카트로 선보인다. 또 I.Q.O(Identified Quirkies Object)는 미스터리한 원형 비행선의 외형으로 추가된다.
또한 잔디깎기 카트의 레이스 능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줄 수 있는 퍼포먼스키트 4종이 추가됐다. 고급 엔진 오일·12단 기어·파워 핸들·럭키클로버 등의 키트를 사용하면 최고 속도, 가속도, 핸들링 및 최고 속도 증가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사진=디랩스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