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0:09
연예

김지원, 안전사고 우려되는 출입국…소속사 "무리한 촬영 삼가길" [전문]

기사입력 2024.05.16 19:49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공항 안전 사고 우려를 안긴 배우 김지원의 소속사가 당부의 말을 전했다. 

김지원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16일 "하이지음스튜디오 아티스트들의 국내외 공항 입출국 스케줄 관련해 당부의 말씀 전한다"면서 "최근 김지원 배우의 국내외 공항 입출국 시 많은 인파가 몰리며 안전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당사는 안전상 문제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있으며, 모두의 안전에 대비하고자 몇 가지 안내 말씀드린다"며 "먼저, 안전거리 확보를 위해 무리한 촬영 및 편지와 선물 등을 직접 전달하는 등의 행위는 삼가 바란다. 편지와 선물은 소속사로 보내주시면 배우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 또한, 보안상의 이유로 일반구역 이외 출국장 및 면세구역에서의 모든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은 자제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한 소속사는 "아티스트를 향해 보내주시는 많은 관심과 사랑에 항상 감사드리며, 모두의 안전을 위해 다시 한번 양해와 협조 부탁드린다"면서 "당사 또한 아티스트와 팬분들을 포함한 모든 보행자의 안전이 최우선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김지원이 해외 일정 차 출국하는 현장에 많은 팬들이 몰려 안전을 우려할만한 상황이 벌어졌다. 김지원이 일정을 마친 후 입국하는 날도 마찬가지. 안전 사고가 발생할 것만 같은 위험천만한 상황에 많은 이의 걱정이 이어진 바. 소속사는 공지를 전하면서 팬들을 안심시켰다. 

한편 김지원은 최근 종영한 tvN '눈물의 여왕'에 출연했다.

다음은 김지원 측 공지 전문

안녕하세요. 하이지음스튜디오입니다. 하이지음스튜디오 아티스트들의 국내외 공항 입출국 스케줄 관련해 당부의 말씀 전합니다.

최근 김지원 배우의 국내외 공항 입출국 시 많은 인파가 몰리며 안전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안전상 문제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있으며, 모두의 안전에 대비하고자 몇 가지 안내 말씀드립니다.

먼저, 안전거리 확보를 위해 무리한 촬영 및 편지와 선물 등을 직접 전달하는 등의 행위는 삼가 바랍니다. 편지와 선물은 소속사로 보내주시면 배우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보안상의 이유로 일반구역 이외 출국장 및 면세구역에서의 모든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은 자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아티스트를 향해 보내주시는 많은 관심과 사랑에 항상 감사드리며, 모두의 안전을 위해 다시 한번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당사 또한 아티스트와 팬분들을 포함한 모든 보행자의 안전이 최우선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