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유준상 기자) SSG 랜더스가 15일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와의 홈경기에 세방전지와 함께 ‘로케트 배터리 데이’를 진행한다.
양사는 이날 야구장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세방전지의 대표 브랜드인 ‘로케트 배터리’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먼저 야구장 프론티어 스퀘어(1루 광장)에는 로케트 배터리 부스가 설치되며, 브랜드 이미지인 ‘힘 좋고 오래가는’ 컨셉에 착안한 이벤트와 선물이 마련됐다.
로케트 배터리 부스에서는 '힘 좋은 펀치머신', '오래가는 철봉 매달리기', '힘 좋은 악력 측정' 이벤트가 진행되며, 목표 점수를 달성한 관람객에게는 이벤트 당 1개의 스탬프가 지급된다. 최종 스탬프 개수에 따라 선물이 증정되며, 총 1개의 스탬프를 받은 관람객은 '로켓보이 키링', 2개의 스탬프는 '로켓보이 프로틴'이 추가로 제공된다. 3개의 스탬프는 '로켓보이 아르기닌 음료'와 '아크릴 스탠드'가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야구장을 찾은 관람객들이 이날의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로케트 배터리 모형의 '포토부스' 또한 프론티어 스퀘어에서 운영된다. 이어 경기 중에는 로케트 배터리와 관련한 이닝간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승리 기원 시구 이벤트도 마련됐다. 세방전지의 이상웅 회장이 시구에 나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며, 마스코트 로켓보이는 시타에 나선다.
사진=SSG 랜더스
유준상 기자 junsang9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