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0:09
연예

‘OST 왕자’ 최도영, 절제된 보컬+슬픈 감성 더한 ‘어떤가요’ 발표

기사입력 2023.12.07 16:08 / 기사수정 2023.12.07 16:08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최도영(CANDO)이 슬픈 이별을 담은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로 촉촉한 감성을 선사했다. 

최도영이 가창자로 나선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어떤가요’가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어떤가요’는 사랑한 사람이 떠난 후 지독한 이별 앓이 중인 한 사람의 마음을 그린 발라드곡이다. ‘어떤가요 너의 하루는 매일 난 이렇게 지쳐만 가는데/다시 돌아와 줄 순 없나요 내게 안 되나요’처럼 이별의 아픔을 고스란히 담은 가사가 마음을 먹먹하게 한다.

다수의 아티스트 앨범과 OST 프로듀싱을 맡고 있는 필승불패W, 이상은, 지민(JAK), 함하빈이 협업했으며, 아련한 무드의 멜로디와 최도영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특징이다.

특히 가창에 참여한 최도영의 절제된 보컬과 애절한 감정선이 슬픈 감성을 더하며 작품에 대한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최도영(CANDO)은 지난 2015년 첫 싱글 ‘CANDO’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이후 꾸준한 앨범 발표와 여러 드라마와 웹툰 OST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행보로 음악 팬들의 두터운 지지를 받고 있다.

한편 최도영이 참여한 웹툰 ‘버려진 왕녀는 반역한다’ OST ‘어떤가요’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