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CGV가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 콘서트를 생중계한다.
'스우파2'는 Mnet에서 방영한 여자 댄스 크루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원밀리언(1MILLION), 베베(BEBE), 딥앤댑(DEEP N DAP), 잼리퍼블릭(JAM REPUBLIC), 레이디바운스(LADYBOUNCE), 마네퀸(MANNEQUEEN), 츠바킬(TSUBAKILL), 울플러(Wolf’Lo) 등 글로벌 8개 팀이 참가해 경연을 펼쳐 많은 사랑을 받았다.
CGV에서 생중계하는 '스우파2' 콘서트는 오는 12월 3일 오후 6시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진행하는 공연이다. 8개 팀이 모두 참가하는 이번 공연은 지난 10월 티켓 오픈 직후 5분만에 매진될 정도로 인기를 얻었다.
'스우파2' 콘서트 생중계는 CGV강남, 신촌, 영등포,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예매는 24일 오후부터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CGV에서 생중계하는 '스우파2' 콘서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GV는 앞서 2021년 11월 21일 열린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와 지난 10월 31일 '스우파2' 결승전도 생중계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극장의 큰 스크린을 통해 크루들의 열정적인 무대를 볼 수 있어 콘서트장의 뜨거운 열기가 생생하게 전달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CJ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와 '스트릿 우먼 파이터2' 파이널에 이어 '스트릿 우먼 파이터2 ON THE STAGE' 콘서트까지 CGV에서 선보인다. 극장의 큰 스크린을 통해 콘서트장의 뜨거운 열기를 동시에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아티스트 콘텐츠를 비롯한 게임, 스포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생중계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1월 KBO 한국시리즈와 2023 롤드컵을 생중계해 매진에 가까운 객석률을 기록한 바 있다.
사진 = CJ CG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