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7.13 20:22
▲인면견으로 추정되는 영상 공개, 조회수 1128만 관심 폭주 ⓒ 유투브 영상 캡처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인면견 영상이 유투브에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인면건은 1989년부터 1990년 사이에 목격담이 올려오며 일본 언론을 통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지난 가는 사람에게 비아냥 거리는 투의 말을 하거나, 말을 걸면 "내버려 둬"라는 말을 한다던가 하는 이야기가 돌았다. 또한 억울하게 죽은 인간의 원혼이 깃들어, 빠른 발을 이용해 달리는 차를 앞질러 사고를 낸다거나, 인면견에 물린 사람도 인면견이 된다는 등의 괴담도 떠돌았다.
그런데 이번에 유투브에 인면견이 실제로 동영상으로 올라와 관심을 끌고 있는 것.
12일 일본 매체 '로켓뉴스24'에 따르면 유투브에 올라온 이 영상은 아라비아어로 설명 돼 있으며, '동물 여자'라는 의미라고 한다. 우리 안에 침대에 옆으로 누워 있지만 머리가 사람 모양임은 물론 헤비메탈 가수 같은 느낌의 머리로 신비로운 느낌을 준다.
몸은 닥스훈트와 같이 길지만 꼬리는 족제비와 같이 길어 흔히 볼 수 있는 개의 모습도 아니다.
영상에서 촬영자와 목격자가 이 생명체에 말을 걸자, 인면견은 얼굴과 입을 움직이며 무언가를 말하는 듯한 반응을 보였다. 또한 눈동자를 움직이고 다리를 움직여 섬뜩한 느낌을 주기도 했다.
13일 현재 이 영상은 1128만 번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전 세계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 = 인면견 ⓒ 유투브 영상 캡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