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6:51
연예

女밴드 더 픽스, 단독 콘서트 '먼데이 프로젝트 시즌6 아워 유니버스' 성료

기사입력 2023.11.17 09:33 / 기사수정 2023.11.17 09:33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더 픽스(THE FIX | 린지, 황현조, 은아경, 정나영)가 공연을 성료 했다.

더 픽스는 지난 16일 홍대 웨스트 브릿지에서 단독 콘서트 ‘먼데이 프로젝트 시즌 6 : Our Universe’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올여름 인천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부터 최근 대만 LUC Fest 페스티벌까지 다채로운 무대를 펼친 더 픽스는 이번 단독 공연을 전석 매진시키며 글로벌 루키 다운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번 단독 공연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Intro’ 무대를 시작으로 첫 싱글 앨범인 ‘RUSH’, ‘Moonrise’를 비롯해 다양한 커버 곡을 더 픽스만의 색깔로 새롭게 재해석해 관객들에게 듣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더 픽스는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와 파워풀한 밴드 연주와 함께 공연 중간중간 미발표 곡을 깜짝 라이브로 선사하는 등 단독 공연만의 특별함을 한층 배가시켰다.

더 픽스는 공연 말미에 “오늘도 이렇게 저희 공연을 보러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작년엔 앞으로를 위해 여러 가지 준비를 하는 과정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올해부터 그동안의 노력들이 조금씩 결실을 맺고 있는 거 같아서 정말 기쁘고, 2024년엔 더 좋은 음악과 여러 무대에서 멋진 공연 펼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히며, ‘먼데이 프로젝트 6 : Our Universe’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더 픽스(THE FIX)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밴드2'를 통해 보컬 린지, 베이스 황현조, 드러머 은아경, 기타리스트 정나영이 만나 결성된 ‘슈퍼밴드’ 최초 여성 4인조 밴드. 올여름 ‘2023 펜타 슈퍼루키’에서 대상을 받았으며, 최근엔 ‘2023 인디스땅스’에서도 대상을 차지했다.

사진 = 인넥스트트렌드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