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7.02.02 10:04 / 기사수정 2007.02.02 10:04
[엑스포츠뉴스 = 박나래 게임전문기자] ㈜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이 서비스하고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가 개발한 '에이스온라인(www.aceonline.co.kr)'이 온라인광고 및 프로모션, 방송, PC방 이벤트 등 대규모 마케팅을 시작한다.
먼저 비행슈팅 게임을 알리는 온라인 광고와 함께 '에이스온라인'의 게임 상식을 테스트하는 지식 이벤트가 펼쳐진다.
유명 포털사이트의 지식in 코너를 통해 전개되는 지식 이벤트는 '에이스온라인'과 연관된 질문에 답변을 적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노트북, 백화점상품권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 1월 30일부터 총 8주간 케이블 채널을 통해 '에이스온라인'의 조작법, 시스템, 전투 등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는 프로그램인 '플라이트 어드벤처 에이스온라인'을 제작, 방영한다.
예당온라인 국내사업본부 이석재 본부장은 "에이스온라인이 가진 대규모 세력전을 통해 RPG스타일을 좋아하는 남성 게이머는 물론 쉬운 조작과 캐릭터를 통해 여성에게 어필해 재미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하고 "적극적인 마케팅을 바탕으로 상반기 내 동시접속자 1만 명 돌파와 게임 순위 20권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다음달 20일까지 PC방 가맹점과 에이스온라인 이용자를 대상으로 황금돼지 5돈 및 게임머니, 아이템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