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6.29 11:24 / 기사수정 2011.06.29 11:27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롯데호텔제주가 올 여름 '쿨 서머 페스티벌'을 열고 서머 패키지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무더운 여름 가족과 함께 가족형 리조트 호텔로 각광받고 있는 롯데호텔제주에서 준비한 서머패키지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즐겁고 행복한 휴가를 보내보자.
남태평양의 낭만이 가득한 풀사이드에서 보내는 '풀 앤 조이(Pool&Joy)' 패키지
오는 7월 14일부터 21일, 8월 16일부터 8월 20일까지 13일간 스페셜한 특전이 제공되는 '풀 앤 조이(Pool&Joy)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7월 13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이용 가능한 '풀 앤 조이(Pool&Joy) 패키지'는 객실 1박, 3인 조식(성인 2인, 소인 1인 기준)과 야외런치뷔페 3인(성인 2인, 소인 1인 기준), 레이크 프라자 팥빙수 1회 시식권, 여름철 여성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주는 5만원 상당 '리앤케이(Re:NK) 화이트 래디언스 선 비비밤(BB Balm), 롯데호텔 비치볼이 선물로 준비돼 있다.
요금은 기간에 따라 38만 원~40만 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으로 2박 이상시 예약 가능하다.
이 밖에도 패키지 이용고객은 사우나와 체련장, 실내수영장을 4인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레스토랑 10% 및 세탁물 서비스(Laundry) 20%, 롯데 스카이힐 제주 C.C. 그린피 20%, JDC 면세점 5% 할인 및 5천 원 상품권과 제주관광지 할인쿠폰북이 제공된다.
또한, 롯데호텔제주 홈페이지(lottehoteljeju.com)를 통해 온라인 예약을 할 경우 1박당 1만 원, 3박 이상일 경우 3만 원의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고, 매일 5명에게는 선착순으로 7만 원 상당의 측면 바다전망 무료 업그레이드의 행운도 주어진다.
자정까지 달빛 아래 즐기는 야외 수영장과 이국적인 야외 런치 뷔페
지난 17일 오픈한 야외 수영장은 바위와 동굴, 야자수로 둘러싸여 있으며 일광욕 시설과 워터제트, 기포마사지 기능을 갖춘 '자쿠지 풀', 놓칠 수 없는 짜릿한 스릴을 선사하는 '360도 워터슬라이드' 등이 구비돼 있다.
또한, 사랑스런 아이들이 마음 놓고 뛰어 놀 수 있는 '아쿠아 키즈 존(Aqua Kids Zone)'에서는 어린이 전용 에어 슬라이드와 유아용 슬라이드를 비롯하여 시소, 흔들말, 그네 등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별도 공간이 조성돼 있다.
이외에도 수중 로데오, 물풍선 받기, 부표 줄다리기 등 호텔에 상주하는 전문 레저도우미 ACE가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야외 수영장은 호텔 투숙객 전용으로 운영되며, 개장 시간은 8월 31일까지 9시부터 24시까지다.
오는 7월 15일부터 8월 28일까지 라스베가스식 화산분수쇼와 함께한 화산분수쇼 디너 뷔페가 여름을 맞이해 점심 뷔페(12시~14시)를 운영한다. 요금은 성인 4만 원, 소인 2만 8천 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에 이용 가능하다.
야외정원에서 펼쳐지는 말레이시아 전통공연 '뱀부 댄스' & 'HERA'와 함께하는 '서머 뷰티 트래블'
남국의 이국적인 야자수로 둘러싸인 야외정원에서는 오는 8월 17일부터 8월 23일까지 1일 3회(오후 2시, 4시, 8시), 원시부족의 집과 대나무를 이용한 현란한 춤과 음악이 어우러진 말레이시아 전통 공연 '뱀부(BAMBOO) 댄스'가 펼쳐진다.
또 국내 명품 화장품 브랜드 '헤라(HERA)'와 함께하는 '서머 뷰티 트래블(Summer Beauty Travel)을 오는 8월 1일부터 8월 20일까지 야외정원에서 진행하며, 헤라(HERA)가 제안하는 뷰티솔루션과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헤라(HERA)의 선케어 제품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중문 색달 해변의 프라이빗 비치 라운지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인기 네일케어 브랜드 '반디(BANDI)'의 네일케어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다양한 ACE 체험프로그램이 함께하는 어린이 여름 캠프 '서머 키즈 캠프'
아이들에게는 여행 속에서 즐기는 색다른 캠프의 경험을, 부모님께는 편안한 휴식을 선사할 '서머 키즈 캠프(Summer Kids Camp)'는 호텔에 상주하는 전문 레저도우미 ACE의 세심한 보살핌 아래, 그리기와 만들기 그리고 다양하고 즐거운 놀이체험 등을 통해 아이들의 IQ와 EQ를 길러주는 어린이 전용 여름 캠프이다.
5세부터 10세 사이의 어린이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서머 키즈 캠프'는 오는 7월 15일부터 새롭게 신설되어 종일반(9:00~18:00), 오전반(9:00~12:30), 오후반(13:30~18:00)으로 운영된다.
오전반에서는 골판지 아트와 미술교실, 즐거운 물놀이 교실이 진행되고, 오후반에서는 컬러 점토를 이용하여 창의력을 쑥쑥 길러줄 아이 클레이 만들기를 비롯하여 물로켓 만들어 날리기, 키즈 그림일기 프로그램, 맛있는 간식 시간 등으로 진행된다. 요금은 1인 기준으로 종일반 8만 원(키즈 런치 포함), 오전반 3만 원, 오후반 4만 원이며, 키즈 런치는 2만 5천 원(세금 포함)에 별도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롯데호텔제주에서는 실내외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키즈 ACE 체험프로그램'이 기다리고 있다. 6세부터 초등학생까지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매일 9시부터 18시 반까지 실내에서 진행되는 키즈 ACE 체험프로그램은 '과자집 만들기', '물로켓 만들기', '나만의 티셔츠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초등학생 이상에게 추천하는 야외 ACE 체험프로그램은 일출과 일몰을 바라보며 걷는 '해맞이 올레길'과 '달빛 트레킹', 그리고 아름다운 한라산의 둘레길을 따라 걸으며 제주의 자연을 느끼는 '한라산 둘레길 걷기' 등 아이의 정서함양에 도움을 주는 이색 트레킹으로 인기가 많다.
한편, 쿨 서머 페스티벌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롯데호텔제주 홈페이지(lottehoteljeju.com)나 전화(1577-0360)로 확인할 수 있다.
purple@xportsnews.com
[사진 ⓒ 롯데호텔제주]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