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9:50
연예

이지혜, 연애 불나방 향해 찬사 "제롬·지수 배워야" (돌싱글즈4)

기사입력 2023.09.01 10:59 / 기사수정 2023.09.01 10:59

김나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돌싱글즈4'의 이지혜가 '연애 불나방' 출연자의 거침없는 행보에 '대찬사'를 보낸다.

3일 방송하는 '돌싱글즈4' 7회에서는 어느덧 일주일의 합숙 생활 중 절반을 넘어선 돌싱하우스의 넷째 날 아침, 농구와 'K-보드게임'으로 나뉜 '단체 데이트'에 도장을 찍는 미국 돌싱남녀 10인의 눈치 싸움이 펼쳐진다.

이날 도장 찍기에 앞서 돌싱남녀들은 각자 마음에 두었던 상대에게 다시 한번 다가가 대화를 요청한다. 자신의 호감 상대와 잘 맺어지지 않았던 '언더독'들의 '대반란'이 시작된 것. 

이런 가운데, 한 출연자는 물불 가리지 않고 직진하는 파격 행보를 감행하고, 이를 지켜보던 MC 이지혜는 "뭔지도 모르고 발을 담근 '연애 불나방'!"이라며 '리스펙' 한다. 



나아가 이 출연자의 실행력에 대해 "연애 교과서를 제작해야 한다. 제롬-지수가 이분을 배울 필요가 있다"고 찬사를 늘어놓는다.

또 다른 출연자 역시, 자신의 호감 상대를 따라가기 위해 원하지 않던 코스에 고민 없이 도장을 찍는다. 

이에 MC 유세윤은 "연애 교과서의 별책 부록은 이 출연자를 참고하면 된다"며 응원을 건넨다. 

각자 도장을 찍는 손동작이 어느 때보다도 확신에 찬 미국 돌싱남녀 10인의 '단체 데이트' 선택 결과를 비롯해, 각자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한 데이트 이후의 마음 변화에 궁금증이 모인다.

제작진은 "단체 데이트에 돌입한 돌싱남녀 10인이 농구와 'K-보드게임'에서 각자의 자존심을 걸고 승부에 몰입했다. 팀을 나눠 진행한 승부에서 케미와 질투의 불꽃이 동시에 폭발한 넷째 날 데이트 현장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돌싱글즈4' 7회는 3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MBN '돌싱글즈4'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