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가 새 싱글을 발매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로켓펀치(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의 세 번째 싱글 '붐(BOOM)' 무빙 포스터를 공개하고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무빙 포스터 영상은 밝게 빛나는 하트 풍선들이 깜빡이며 등장, 로켓펀치의 통통 튀는 매력을 떠올리게 하는 유니크한 무드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타이틀곡으로 추정되는 음원의 신나는 비트와 로켓펀치의 상큼 발랄한 음색이 흘러나오며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새 싱글명인 '붐', 발매일시인 '2023.09.06', '6PM'이라는 문구와 함께 마무리된 영상은 짧은 분량에도 강렬한 여운을 남기며 로켓펀치의 컴백을 손꼽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로켓펀치의 컴백은 지난해 8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플래시(FLASH)' 이후 약 1년 만이다. 특히 로켓펀치는 최근 종영한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퀸덤퍼즐'에 출연해 파워풀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담은 무대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리더 연희는 최종 TOP7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프로젝트 걸그룹 엘즈업(EL7Z U+P) 데뷔를 확정하기도 했다.
이에 로켓펀치가 새 싱글 '붐'을 통해 어떤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울림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