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4-24 23:44
연예

김용건, 늦둥이 공개 언급 "손주 같은 아들…먹먹해지냐" 눈 질끈 (전현무계획2)

기사입력 2025.04.11 13:44 / 기사수정 2025.04.11 13:44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김용건이 자신의 늦둥이 아들을 언급한다.

11일 방송하는 MBN '전현무계획2'는 본방송을 앞두고 게스트 김용건의 영상을 선공개했다. 

이날 김용건을 만난 곽튜브는 "아드님도 그렇지만 며느님도 유명하지 않나. 따님처럼 친밀하시다고"라며 운을 뗐다.

김용건은 배우 하정우의 아버지이자 둘째 아들의 아내 황보라의 시아버지다.



황보라 언급에 김용건은 "성격이 좋다"며 며느리 사랑을 드러냈다. 김용건은 작년 5월 차남 김영훈과 황보라 부부 사이에서 태어난 손주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 화제된 바 있다. 

전현무와 곽튜브는 "황보라 같은 며느리 최고다", "자주 만나냐"고 물었고, 김용건은 "그렇다. 자주 본다. 손주도 있으니까"고 답했다.

"딸도 없는데 얼마나 (좋겠나)"라는 부러움 섞인 말을 들은 김용건은 "좀 아이러니한 건 난 또 꼬맹이가 있지 않나. 손주 같은 아들이 있지 않나"라며 자신의 늦둥이 아들을 먼저 언급해 눈길을 끈다.



이에 전현무와 곽튜브는 당황해 '아'라며 탄식했고, 김용건은 "갑자기 먹먹해져?"라며 눈을 질끈 감아 웃음을 자아냈다. 

전현무는 "그 말씀을 선생님이 먼저 하실줄은 몰랐다"고 고백했고, 김용건은 "궁금해하실 거 같아서 그 정도만 (말한다)"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전현무는 "아기 좋아하는 거 있으면 제가 하나 선물하겠다"라고 조심스럽게 이야기했고, 김용건은 "나중에 계좌번호 알려주겠다"며 가만히 있던 곽튜브를 보고 "같이 해당하는 거다"라고 농담을 던졌다. 

유쾌한 분위기 속 곽튜브는 "아이들 뭐 좋아하는지 안다. 변신 로봇 사드리겠다"고 답해 훈훈함을 안긴다.

김용건이 출연하는 '전현무계획2'은 11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한다. 

한편 지난 2021년 김용건은 39세 연하 여자친구에게서 셋째 아들을 얻었다. 

사진= MBN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