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3:27
연예

붕대 감은 이병헌, 순박한 미소…'콘크리트 유토피아' 메인 예고편 공개

기사입력 2023.07.17 11:05 / 기사수정 2023.07.17 11:05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감독 엄태화)가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하는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대지진으로 폐허가 되어 버린 서울, 유일하게 남은 황궁 아파트로 생존자들이 모여들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재난 드라마.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대지진 이후 홀로 남은 황궁 아파트와 새로운 구심점이 된 주민 대표 영탁의 등장, 그리고 다시금 시작되는 주민들의 생존을 위한 고군분투는 독창적인 상상력과 현실적인 설정들이 어우러져 완성된 신선한 재미를 기대케 한다. 



특히 외부인의 등장과 그로 인해 위기를 느끼는 황궁 아파트 주민들 사이에서 첨예하게 갈리는 선택의 순간들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더불어 생존을 향한 열망이 커질수록 요동치는 인물들의 감정과 함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이병헌을 비롯해 박서준, 박보영, 김선영, 박지후, 김도윤의 폭발적인 열연이 펼쳐진다. 이처럼 새로운 유토피아의 탄생을 알리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강력한 몰입감으로 기대를 더한다.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오는 8월 9일 극장 개봉한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