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5:45
연예

'맑눈광·주기자' 이어…'SNL코리아' 시즌4, '마당집' 윤가이 합류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3.07.07 08:45 / 기사수정 2023.07.07 08:45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SNL 코리아’시즌4가 새로운 크루로 윤가이를 발탁했다.

시즌 최초로 여름에 공개되는 ‘SNL 코리아’ 시즌 4는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시원한 웃음으로 토요일 밤을 책임질 쿠팡플레이의 어나더 클라스 코미디 쇼로 성역 없는 풍자와 거침없는 패러디, 매 시즌 어디서도 볼 수 없는 SNL 크루들과 초특급 호스트들의 혼신의 코믹 열연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MZ 세대의 트렌드 백서로 자리매김한 ‘SNL 코리아’는 시즌 4의 첫 호스트로 배우 정우를 전격 발표하며, 공개 전부터 올여름 대한민국에 또 다시 뜨거운 화제를 예고했다.



이번 시즌 역대급 호스트들에 대한 관심과 함께 새롭게 합류할 SNL 크루 또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지난 시즌까지 ‘주기자’ 주현영, ‘맑눈광’ 김아영 등 신인급 연기자들을 최고의 스타 반열에 올려놓은 ‘SNL 코리아’는 패러디와 풍자, 웃음과 드라마 연기까지 최고의 재능을 가진 숨겨진 고수들의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오디션 현장으로 유명하다. 

최근 주현영, 김아영 등이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긴장감 넘치고 치열했던 오디션 현장에 대한 에피소드를 밝히면서 시즌 4 새 크루 합류에 대한 더욱 관심이 뜨겁다.

쿠팡플레이 공식 유튜브를 통해 최초 공개된 이번 ‘SNL 코리아’ 오디션 영상에는 기존 크루들을 능가하는 역대급 ‘돌+아이’ 캐릭터들의 눈부신 활약과 춤, 노래, 개인기로 여느 오디션 현장보다 멈출 수 없는 웃음과 열기로 가득해 눈길을 끈다. 

현장에 참석한 제작진과 SNL 크루들까지 사로잡은 참가자들의 치열한 경쟁 끝에 신인 연기자 윤가이가 새로운 크루로 최종 발탁되었다. 윤가이는 개그맨, 크리에이터, 댄서, 배우 등 오디션에 참가한 수많은 경쟁자들을 제치고 ‘SNL 코리아’의 높은 벽을 넘은 유일한 참가자다. 



주현영, 김아영 등 매 시즌마다 재능과 매력을 겸비한 새로운 얼굴들의 포텐을 제대로 폭발 시키며 될성부른 떡잎을 알아보는 놀라운 행보를 이어온 ‘SNL 코리아’ 제작진의 만장일치 선택이라는 점에서 더욱 관심이 높다. 

2000년 생인 윤가이는 서울예술대학 연기과 출신으로 영화 ‘다음 소희’, 드 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닥터 차정숙’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는 ‘마당이 있는 집’과 ‘악귀’에서도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SNL 코리아’ 신입 크루 오디션에서는 Gen-Z 캐릭터의 디테일함부터 현장을 포복절도하게 만든 코미디 캐릭터까지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현장의 모두를 감탄케 했다. 

윤가이는 “늘 동경해왔던 무대인 ‘SNL 코리아’의 최종 크루로 선발되어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함께 올여름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너무 감사하고 설렌다. 제작진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4는 오는 15일 오후 8시에 첫 공개된다.

사진 = 쿠팡플레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