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21:30
연예

삼선실버복지센터∙장위실버복지센터, ‘사랑나눔 짜장밥차’ 봉사

기사입력 2023.06.23 15:2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사단법인 다원문화복지재단(명예이사장 정보석)에서 운영하는 성북구립 삼선실버복지센터∙장위실버복지센터와 신창석 감독, 오케이좋아 연예인봉사단(KBS '비밀의 여자', '신사와 아가씨' 출연진)은 22일 장위실버복지센터 앞마당에서 연예인 공연과 짜장밥을 제공하는 ‘사랑나눔 짜장밥차’ 행사를 진행했다.

성북구 지역 어르신 300여명을 모시고 신창석 감독을 비롯한 ‘비밀의 여자’, ‘신사와 아가씨’에 출연했던 이일화, 방은희, 신고은, 김예령, 이종원, 배도환, 이정용, 이은형, 김희정 등 배우들이 직접 만든 짜장밥과 짜장면을 제공해 드렸으며, 노현태(거리의 시인, 래퍼)와 ‘초코파이브’의 공연도 있었다.

장위실버복지센터가 있는 지역 장위지구대에서는 현장 순찰과 안전 개입을 통해 어르신 안전을 지원했으며 성북소방서는 만일에 있을 응급상황 대비를 위해 의용소방대를 지원했다.

이날 행사는 이승로 성북구청장과 기동민 국회의원이 연예인봉사단원들과 어르신들께 짜장면을 배식하는 등 여러 기관들이 어르신들을 위해 봉사하는 자리였다.

신창석 감독은 “다원문화복지재단과 장위실버복지센터에서 봉사단이 참여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해 주셔서 감사하며, 어르신들께 봉사할 수 있어 기쁘다. 다음에 또 만나볼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참여한 어르신들은 “가까이서 연예인들을 볼 수 있어서 신기하고 즐거웠다. 배우들이 직접 만들어준 짜장밥도 맛있다. 어르신들을 위해 애써주시는 삼선실버복지센터와 장위실버복지센터에 너무 감사드린다”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장위실버복지센터 김승현 센터장은 “이번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애써주신 오케이좋아 연계인 봉사단, 성북구청, 장위지구대, 성북소방서, 장위1,2,3동 주민센터, 다원문화복지재단, 노현태님 등 어르신 안전을 위해 함께 해주신 유관기관과 관계되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리며, 지역 어르신들께서 행복하고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보며 어려운 여건이었지만 보람되고 의미가 깊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고 후원한 다원문화복지재단은 지역과 사회에서 복지발전에 기여해 오고 있는 정보석 명예이사장을 중심으로 다문화 가정, 학교 밖 청소년부터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대상의 복지사업과 문화나눔 전파에 앞장서고 있다. 삼선실버복지센터와 장위실버복지센터는 성북구 지역 어르신들의 여가·문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사진= 스위치프로모션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