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불후의 명곡'에서 이찬원이 선보인 '울 엄마' 가로 직캠 무대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
이찬원은 지난 6월 3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 아티스트 진성 편에서 그의 대표곡 중 '울 엄마'를 재해석해 첫 우승을 차지했다.
방송 전부터 "반드시 우승을 하겠다"며 강한 의지를 보인 이찬원. 그는 감동적인 편곡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관객을 사로잡았다.
특히 그는 노래를 통해 세상의 모든 어머니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시청자의 마음을 울렸고, 진성 또한 "이찬원은 트로트계를 맡길 수 있는 대들보"라며 극찬했다.
이에, 이찬원의 '울 엄마' 영상은 유튜브 인기급상승 동영상 2위까지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사랑을 받았다.
이에 해당 영상은 공개된 지 11일 만에 조회수 100만 뷰를 넘어섰다.
이러한 기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이찬원은 최근 공식 팬클럽을 통해 전국투어 콘서트 'ONE DAY'의 하반기 공연 티켓오픈 일정을 공개했다.
공개된 일정에 따르면, 이찬원은 오는 7월 8, 9일 양일간 천안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천안 공연을 진행한다. 또한, 오는 7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서울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하며 전국투어 콘서트의 마침표를 찍는다.
사진 = 불후의명곡, 이찬원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