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7:19
연예

'연진아, 경찰 됐구나'…임지연, 명예경찰 위촉 "마약 근절에 앞장설 것"

기사입력 2023.05.31 11:25 / 기사수정 2023.05.31 11:25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임지연이 명예경찰로 변신한 근황과 마약 근절 캠페인 참여 소식을 알렸다.

31일 오전 임지연은 "안녕하세요, 임지연 입니다"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경찰청에서 제복을 입으며 명예 경찰로 위촉된 당시 임지연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임지연은 "이번에 마약 예방 'NO EXIT'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습니다. 마약이란 미로는 출구가 없어, 한번 들어서면 빠져나올 수 없습니다. 이제는 'NO'라고 꼭 외쳐주세요"라며 마약 근절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저도 마약 근절에 앞장서겠습니다"라고 덧붙이며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임지연은 화려한 화장 없이도 단아한 미모를 드러내 감탄을 자아냈으며, 제복과 잘 어울리는 분위기를 자아내 감탄을 유발했다.

네티즌들은 "사라야 들었지", "이사라에게 알려줘", "마약 하지 말라고. 알아들었으면 끄덕여" 등의 반응을 보이며 임지연이 박연진 역으로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명대사와 극 중 마약 중독으로 나왔던 이사라(김히어라 분)을 언급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경찰청은 지난 30일 서울 서대문구 미근동 경찰청 제2회의실에서 명예경찰 및 마약범죄 예방 홍보대사 위촉식을 열고 임지연을 명예 순경에 위촉했다. 임지연은 2년간 경찰이 추진하는 정책과 치안 활동 홍보 및 마약 예방에 참여할 예정이다.

사진 =임지연, 아티스트 컴퍼니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