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1:35
연예

14기 옥순, 상철과 이어지나…"듣고 싶었던 말" 오열 (나는 SOLO)

기사입력 2023.05.23 09:5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나는 SOLO’ 14기 옥순이 돌연 오열해 이목을 모은다.

오는 24일 방송하는 ENA, SBS플러스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옥순이 상철과 대화 중 갑자기 눈물을 쏟는 돌발 상황이 벌어진다.

그동안 카리스마 넘치고 당찬 매력을 발산하던 옥순은 이날 상철과 속 깊은 대화를 나누던 중 돌연 눈물을 쏟는다.

상철의 말에 귀를 기울이던 옥순은 갑자기 울컥한 뒤 “왜 눈물 나지?”라며 눈물을 닦는다. 한참 말을 잇지 못하던 옥순은 “많이 듣고 싶었던 말이었던 것 같다”며 “그걸 봤다는 게 조금 감동이다”라고 털어놓는다.



나아가 옥순은 상철에게 “사람을 깊고 진지하게 관찰하시는 것 같다. 속이 깊으신 것 같다”며 푹 빠진 모습을 보인다. 옥순의 ‘감동 눈물’을 자아낸 상철은 여기에 그치지 않고 회심의 한 마디를 던지며 직진한다.

두 사람의 대화 모습을 지켜보던 MC 데프콘과 이이경은 “그 정도까지?”, “너무 강력한 어필 아니냐?”며 옥순과 상철의 심상치 않은 분위기에 혀를 내두른다. 3MC도 ‘깜놀’하게 한 두 사람이 ‘솔로나라 14번지’에서 ‘찐 로맨스’를 탄생시킬 수 있을지에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지난 17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47%(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98%까지 치솟아, 14기를 향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반영했다.

‘나는 SOLO’는 오는 24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ENA, SBS플러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