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코미디빅리그'가 신인 코미디언을 찾는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공개 코미디의 명맥을 이어가고 있는 tvN '코미디빅리그'가 22일부터 2023년 신인 코미디언을 공개 모집한다.
웃음에 자신 있는 성인남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코미디빅리그'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다.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된 코미디언은 '코미디빅리그'를 통해 코미디언의 넘치는 끼와 열정, 재능을 발휘하게 될 예정이다.
그간 '코미디빅리그'는 비정기적으로 비공개 모집을 통해 신인 코미디언을 발굴해왔다.
'코미디빅리그'와 '뿅뿅 지구오락실'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며 2023년 백상예술대상 여자 예능상을 거머쥔 이은지, 부캐 최준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대세 코미디언 김해준, '무적 해병'으로 활약하고 있는 박경호 등이 '코미디빅리그'가 발굴해온 인재들이다.
지난 2022년부터는 국내 유일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으로서 사명감을 갖고, 신인 코미디언의 등용문이 되고자 지원 규모를 확대해 공개모집을 진행한 바 있다.
두 번째 공개 모집을 앞둔 '코미디빅리그' 제작진은 "대한민국 유일의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를 이끌 새로운 얼굴들을 찾아보고자 공개모집을 진행하게 되었다. 웃기는데 자신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코미디빅리그' 신인 코미디언 공개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미디빅리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tvN '코미디빅리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