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6:24
스포츠

[LG 팬페이지] '역전 3점포' 조인성, 백만불 미소 계속 봤으면

기사입력 2011.06.04 23:11 / 기사수정 2011.06.04 23:11

LG 기자




*이 글은<엑스포츠뉴스>를 통해 프로야구8개 구단별 논객들이 올리는 글입니다.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永's]  작년에 보여준 활약에 이어 올 시즌도 LG의 안방을 멋지게 지켜주고 있는 조인성 선수는 작년보다 더욱 안정된 수비력과 더불어 한층 업그레이드 된 공격력을 보여주며 명실상부한 LG의 안방마님으로 활약하고 있는데요.

시즌 초반 이병규, 박용택 선수와 함께 클린업트리오에 들면서 엄청난 활약을 보여줬던 조인성 선수는 계속된 경기 출장에 따른 체력 저하와 더불어 개인적인 일로 인해 몸과 마음 모두 상당히 지쳐있는 모습을 보여 팬들의 걱정을 샀는데요.

하지만 그런 와중에도 투수들을 최대한 배려하는 모습을 보이며 역시 조인성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사직에서 열린 롯데와의 경기에서 6회 초 1:3으로 뒤지고 있는 상황에서 상대 선발 사도스키의 공을 그대로 받아쳐 좌중간을 넘기는 역전 3점 홈런을 만들어냈는데요.


이 홈런으로 그간 부진을 벗어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조인성 선수가 베이스를 돌아 홈으로 들어오자 팀 동료들이 홈 베이스까지 나와 축하를 해주더군요.


경기 후 가진 인터뷰에서 “오늘 이 홈런으로 병상에 계신 아버지가 일어나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면서 그간의 마음고생이 심했음을 알게 해주더군요.


팬들도 이러한 모습을 보면서 “하루 빨리 조인성 선수 아버지가 쾌차하셨으면 좋겠네요” “오늘 홈런으로 그간의 부진에서 벗어났으면 좋겠네요” 등의 의견을 보이며 조인성 선수를 응원하더군요.

 

백만불 짜리 미소를 가진 조인성 선수. 앞으로 그의 미소를 자주 봤으면 좋겠네요.  [☞ 의견 보러가기]


[사진 = 조인성 ⓒ 엑스포츠뉴스 DB]



LG 논객 : 永's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