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4:53
연예

'임재범 도플갱이' 정성호 도전 "특별한 발성연습+제스처로 완벽 재현"

기사입력 2011.06.01 22:35 / 기사수정 2011.06.01 22:36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이효정 기자] 개그맨 정성호가 가수 임재범의 완전 재현에 도전한다.
 
정성호는 오는 3일 첫 방송될 MBC 코디미프로그램 '웃고 또 웃고'의 '나도 가수다' 코너에서 임재범을 패러디해 눈길을 끌었다.
 
MBC 간판프로인 '나는 가수다'의 감동을 이어줄 패러디 노래쇼 '나도 가수다'는 임재범으로 변신한 정성호가 뛰어난 노래실력과 완벽한 분장, 나가수의 인터뷰 장면까지 완벽하게 재해석 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웃고 또 웃고'가 방송되기에 앞서 정성호가 녹화에서 임재범을 따라한 사진이 공개했다.
 
사진 속 정성호는 임재범이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윤복희의 '여러분을'을 불렀을 때와 비슷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로부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정성호가 '나도 가수다' 녹화를 준비하면서 임재범과 비슷한 목소리를 내기 위해 특별한 발성연습을 하는 등 많은 노력을 보였으며 당일 임재범과 똑같은 의상을 입고 임재범 특유의 제스처까지 따라해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줬다"고 밝혔다.
 
한편, MBC '웃고 또 웃고'는 오는 3일 밤 12시 35분 방송된다.
 
[사진 = 정성호 임재범 ⓒ MBC 제공]

온라인뉴스팀 이효정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