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7:09
연예

'킬링 로맨스' 이원석 감독, 친필로 전한 진심 "주저없는 선택, 감사합니다"

기사입력 2023.04.17 09:10 / 기사수정 2023.04.17 09:1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킬링 로맨스'의 이원석 감독이 개성 있는 연출로 입소문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개봉주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 진심의 인사를 전했다.

'킬링 로맨스'는 섬나라 재벌 조나단(이선균 분)과 운명적 사랑에 빠져 돌연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 여래(이하늬)가 팬클럽 3기 출신 사수생 범우(공명)를 만나 기상천외한 컴백 작전을 모의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킬링 로맨스'는 지난 14일 개봉 후 주목할 만한 극장가의 신작으로 떠오르며 '어둠의 원석단', '행복라이팅', '여래이즘 음원 발매 소취', '여래바래 4기 모집' 등 다양한 팬덤 현상을 일으키고 있다.



이는 데뷔작 '남자사용설명서'부터 개성 있는 연출, 자신만의 세계관을 보 이원석 감독을 향한 관객들의 만족감이 관람 이후 팬덤 현상으로도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5수생 웨스 앤더슨', '도핑 테스트 필수 감독' 등 감독이 관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으며 N차 관람, 단체 관람, 장기 상영 분위기가 형성되고 있다.

이에 이원석 감독은 짧은 기간 동안 따뜻한 사랑을 보여준 관객들에게 직접 손글씨로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원석 감독은 "4월 14일 개봉한 '킬링 로맨스'를 주저없이 선택해주시고 신나게 웃어주신 관객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여러분은 예매로 양덕을, 입소문으로 음덕을, 몸소 보여주셨다. 앞으로도 이 영화가 더 많은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 이 글은 펌글이 아니다. 여래바래!"라며 진심을 담아 감사 인사를 전했다.

'킬링 로맨스'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