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04:40
연예

블랙핑크 지수, 솔로로 1위…아이브, '활동 중단' 레이 없이 5인조 무대 (엠카)[종합]

기사입력 2023.04.13 21:04 / 기사수정 2023.04.14 01:02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솔로로 컴백하며 1위를 차지했다.

13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는 블랙핑크 지수의 신곡 '꽃(FLOWER)'과,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라이크 크레이지(Like Crazy)'가 4월 둘째주 1위 후보로 오른 가운데, 지수가 1위에 등극했다.

이날 아이브는 컴백 후 첫 음악 방송 무대를 펼쳤다. 첫 정규 앨범 'I've IVE(아이해브 아이브)' 컴백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멤버 레이는 건강상 이유로 활동을 중단해 5인조의 모습으로 신곡을 선보였다.



걸그룹 케플러(Kep1er)는 오차 없는 완벽한 퍼포먼스, 러블리하고 에너제틱한 매력을 뽐냈다.

지난 10일 발매한 미니 4집 ‘LOVRSTRUCK!’의 타이틀곡 ‘Giddy (기디)’와 수록곡 ‘Back to the City (백 투 더 시티)’ 무대를 공개했다. 퍼포먼스를 통해 보고만 있어도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고양이를 연상케 하는 포인트 안무 ‘케냥이 춤’으로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했다

박지훈과 이채연 등 솔로 아티스트들의 무대도 돋보였다. 박지훈은 6개월 만에 가요계로 컴백, 신곡 ‘Blank Effect (무표정)’ 무대를 펼쳤다. 

이채연도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KNOCK’ 무대를 선사했다. 데뷔 8년 만에 첫 솔로앨범을 발매한 예은은 짜릿함과 달콤함이 모두 담긴 타이틀곡 ‘Cherry Coke’으로 무대를 선보였다

Mnet ‘보이즈 플래닛’의 3차 미션 아티스트 배틀에서 ‘엠카운트다운’ 출연 베네핏을 얻은 연습생들의 무대도 펼쳐졌다. 파이널 생방송을 향한 마지막 관문인 3차 미션에서 우승을 거머쥔 ‘Over Me’ 팀(장하오, 제이, 리키, 천관루이, 이정현)이 다시 한번 ‘Over Me’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IVE(아이브), Kep1er(케플러), 박지훈, 이채연, 김우석, Billlie (빌리), BOYSPLANET(보이즈 플래닛) 등이 출연했다.

사진=Mnet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