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9:28
게임

'천기 온라인' 동접 폭발 이유, '오수전' 이벤트란?

기사입력 2011.05.28 17:11 / 기사수정 2011.05.28 17:11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이효정 기자] '천기온라인'이 오수전 이벤트로 화제다.
 
㈜네티모(대표 김만호)의 게임 포털 사이트 아이팝콘에서 서비스 예정인 국내 최초 3D 웹게임 '천기온라인'이 상점 오픈과 함께 진행한 오수전 무료 제공 이벤트에 유저들의 동시 접속이 늘어가고 있다.
 
웹게임의 한계를 뛰어넘는 화려한 그래픽과 RPG 특유의 게임성이 특징인 '천기온라인'은 오수전 이벤트를 통해 던전의 보스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오수전을 유저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는 27일부터 31일까지 실시되며 기간 중에는 모든 성을 대상으로 오수전이 임의적으로 떨어져 줍기만 하면 획득 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실제 이벤트 첫날인 27일 유저들의 몰리며 동시접속자수가 2만에 육박해 오픈 베타 테스트 당일과 비슷한 수치를 기록했다.
 
유저들은 게시판을 통해 "무성 이상의 던전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오수전을 공짜로 받을 수 있어서 좋았다. 이벤트 기간이 더 길면 좋겠는데 아쉽다", "상점에 있는 아이템들이 저렴한 수준인데 여기에 오수전을 무료로 얻을 수 있다니 게임하는 재미가 두 배가 됐다. 상당히 만족했다" 등 호평이 이어졌다.
 
한편, '천기온라인'은 '위탄' 멘토 김태원을 전면에 내세운 홍보로 화제가 됐으며 다채로운 이벤트로 꾸준한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사진 = 천기온라인 ⓒ 네티모 제공]

온라인뉴스팀 이효정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