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0:47
게임

총 대신 칼을 들고 몬스터 사냥하는 쾌감…'콜로세움'

기사입력 2011.06.09 07:16 / 기사수정 2011.06.09 07:18

김성도 기자

- 써나의 스마트폰 게임 리뷰 - '콜로세움'

[엑츠게임즈]
세상이 온통 스마트하게 바뀌고 있다. 모바일게임 시장도 역시 스마트폰 게임으로 인해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 모바일게임사에 몸 담고 있는 필자는 이 코너를 통해 최신 스마트폰 게임 중 가장 스마트한 게임을 찾아 소개하고자 한다. 필자가 즐겨 본 아주 재미있는 게임에서부터 독특한 게임까지 다양한 게임들을 발굴해서 매주 스마트한 여러분의 능력에 어울릴 스마트한 게임만을 소개할 것을 약속 드린다.

▶ 글로벌 명작 스마트폰 게임 '콜로세움'



누구나 한 번쯤 오락실의 큰 총을 들고 화면 속 좀비를 쏴 죽이며 스트레스를 풀던 경험이 있을 것이다.

간단하지만 통쾌한 타격감으로 남녀노소 누구의 스트레스도 한 방에 날려버리던 그 게임! 그러나 직장 생활과 학교 공부로 별도의 공간에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없다면? 각자의 자리에서 통쾌하고 짜릿한 타격감으로 스트레스를 날려 보자.

해외 앱스토어를 열광시킨 글로벌 명작 게임, 100% 액션 게임, 게임빌의 '콜로세움'이 바로 그 주인공. 총 대신 칼을 들고 몬스터를 끊임 없이 사냥하는 재미가 오락실 총싸움보다 더 흥미롭고 통쾌하다.






'콜로세움'은 미국 앱스토어 RPG 장르 1위 등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글로벌 히트작으로, 강력한 무기와 화려한 마법 스킬로 몬스터를 전멸시키는 무한 액션 게임이다.

파이어에서 메테오, 단검에서 드래곤 슬레이어 등 총 40여 가지의 숨겨진 무기와 마법을 모으며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무기마다 특징과 능력치가 달라 다양한 무기를 활용하여 더 빨리 더 많은 몬스터를 사냥하며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킬 수 있다.

또한, 지옥 결투장에서 으스스한 공동 묘지까지 다양한 스테이지, 10가지의 패턴으로 등장하는 다양한 몬스터, 방패 및 갑옷 등의 장비 업그레이드와 인스턴스 아이템들로 타격감 외에 부가적인 재미까지 제공한다.

스펙타클한 액션감으로 탄탄한 게임성을 자랑하는 '콜로세움'. 전세계 유저들이 사랑하는 바로 그 게임. 오늘의 스트레스를 '콜로세움'으로 날려 보는 건 어떨까?

[글] 모바일게임 마케터 송선아



김성도 기자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