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엑소 백현의 화보가 눈길을 끈다.
10일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가 2023년 Volume 3 맨 커버 주인공인 EXO 백현의 커버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는 백현의 소집 해제 이후 첫 매거진 커버 및 화보로, 오랜 시간 팬들 곁을 떠나 있던 백현의 최신 근황을 보고 들을 수 있다.
'더블유 코리아'는 2021년 3월 호 커버를 장식한 백현과의 2년 만의 만남을 뜨겁게 환영했으며, 창간 18주년 또한 함께 축하하는 의미에서 'Celebration'을 콘셉트로 촬영을 진행했다.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한 매력의 까르띠에 제품을 착용한 백현의 모습을 화보에 담아냈으며, 총 20여 페이지 분량의 화보가 Volume 3에 수록될 예정이다.
이번 화보에서는 그간 EXO와 솔로 활동을 통해 백현이 보여준 특유의 부드럽고도 섹시한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백현의 지난 2년여는 어땠는지를 인터뷰한 기사도 함께 담아 팬을 향한 백현의 남다른 애정, 앞으로의 EXO 및 솔로 활동에 대한 포부 등을 엿볼 수 있다.
'더블유 코리아'는 Volume 3 출간에 앞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웹사이트에서 백현의 2종 커버와 패션 필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공개한다.
한편, Volume 3의 공식 발행은 2023년 2월 22일이며, '더블유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서는 팬들과의 소통을 담은 인터뷰 영상도 곧 공개한다.
사진 = 더블유 코리아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