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에서 김소림 역으로 활약 중인 배우 김소은이 커피차를 선물 받고 인증샷을 공개했다.
3일 소속사 아센디오는 공식 SNS를 통해 “소은 배우에게서 도착한 사랑스러운 인증샷 공개!”라는 글과 함께 김소은의 커피차 인증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소은이 자신의 사진을 가리키며 환한 미소를 지을 뿐만 아니라 엄지를 치켜세우는 등 커피차 앞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행복해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김소은은 츄러스를 입에 물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러블리한 미모를 뽐내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속사 아센디오는 “김소은 배우를 비롯한 모든 배우, 스태프분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아센디오에서 커피차를 준비했다”며 “점점 더 극의 재미를 더해가고 있는 ‘삼남매가 용감하게’와 김소은 배우에게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는 당부를 전했다.
한편, 김소은이 출연하는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가족을 위해 양보하고 성숙해야 했던 K-장녀와 톱스타로 가족을 부양해야 했던 K-장남이 만나 행복을 찾아 나선다는 한국형 가족의 ‘사랑과 전쟁’ 이야기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 = 아센디오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