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9:12
게임

'클로저스', 신규 지역 '신서울지부 지휘통제실'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3.01.27 14:43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클로저스’가 신규 지역을 추가했다.

27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액션 MORPG ‘클로저스’의 시즌4 업데이트에 앞서 프롤로그 에피소드가 펼쳐지는 신규 지역 ‘신서울지부 지휘통제실’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신서울지부 지휘통제실’은 남극에서 임무를 마치고 신서울로 복귀한 클로저들이 일상에서 휴가를 즐기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남극에서의 치열했던 전투가 현재도 진행 중이라는 사실과 함께 모두의 안식처여야 할 꿈이 ‘백야의 요새’에서 발생했던 집단 환각 현상 ‘팬텀나이트’로 변질됐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악몽과 맞서는 새로운 전투가 시작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강고 교정’, ‘신서울 종합 야구장’, ‘홍대 거리’ 등 클로저들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신규 던전 5종이 추가되며, 신규 콘텐츠로 ‘오퍼레이션 : 게이트웨이브’와 ‘나이트 메이즈’가 추가된다.

‘오퍼레이션 : 게이트웨이브’는 신서울 각지에 출현한 차원종에 맞서는 1인 전투 콘텐츠로 ‘클로저스’ 본연의 재미를 충실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나이트 메이즈’는 시즌4의 ‘팬텀나이트’와 연계된 악몽의 간수를 추적하는 던전으로 선보인다. 또, 2월 9일에는 결전 프로그램과 바벨 프로그램을 결합, 기존에 없는 조합의 몬스터와 전투하는 도전형 콘텐츠 ‘컨퀘스트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 최고 레벨을 92까지 확장하고, ‘게이트 키퍼 모듈’, ‘게이트 키퍼 실드 3종’ 등 신규 지역의 레전더리 장비를 추가한다. 또, ‘드림 다이버 테크 웨어’ 콤비네이션 코스튬을 제작할 수 있는 ‘드림 다이버 코스튬’ 파츠 및 액세서리 코스튬 파츠 3종을 추가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2월 23일까지 ‘지휘통제실 유니온 패스’를 통해 ‘신서울지부 지휘통제실’과 관련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모으면 ‘S 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초월의 비약’, ‘강화기 백신’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91레벨, 92레벨 달성 시 체험용 신규 지역 장비와 각종 플레이 필수품이 포함된 축하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또, 2월 9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S 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교차형 전송 티켓’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한편, ‘클로저스’ 신규 지역 ‘신서울지부 지휘통제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넥슨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