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언디셈버’가 출시 1주년을 맞이했다.
최근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용자 혜택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2월 2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언디셈버’ 이용자들과 서비스 1주년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다채롭게 마련됐다.
먼저 ‘1주년 기념 페스타’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 기간 중 게임 접속일에 따라 주어진 미션을 완수하면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며, 미션을 모두 클리어한 이용자는 ‘전설 부여 에센스’와 ‘전설 상승 에센스’ 등 매우 높은 가치의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주년 기념 1+1 이벤트’를 통해 ‘결계의 첨탑’과 ‘공허의 틈’ 등 도전형 콘텐츠 클리어 보상이 2배 증가한다. 또한 새해의 행복을 염원하는 ‘행운의 새해 복주머니 지급 이벤트’도 마련돼 재미를 더한다.
이 밖에도 1월13일~15일, 1월20일~24일 총 두 차례에 걸쳐 ‘1주년 기념 핫타임 이벤트’가 실시된다. 해당 기간, 특정 시간대에 플레이할 경우 룬 성장 재료 획득 확률(+25%)과 골드 획득량(+50%)이 증가한다. 특히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신규 이용자에게는 보다 다양한 핫타임 이벤트 효과가 제공된다.
한편 지난해 1월13일 서비스를 시작한 ‘언디셈버’는 ‘클래스 제한 없는 성장’이라는 독창적인 게임성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지난해 10월 글로벌 출시를 통해 국내외에서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다.
사진=라인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