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0:50
게임

위메이드, '젬파이터' 5살 생일파티 풍성

기사입력 2011.05.11 17:14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니모닉스에서 개발한 <젬파이터>가 서비스 5주년을 맞이해 11일(수)부터 'Let's Play' 이벤트를 실시한다.

2006년 5월, 첫 서비스를 시작한 <젬파이터>는 캐주얼 대전 액션게임으로, 오랫동안 <젬파이터>를 즐겨 온 이용자들은 쉬운 키 조작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강하고 화려하게 변신시킬 수 있다는 특징을 <젬파이터>의 큰 재미요소로 손꼽았다.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Let's Play'는 이용자들이 게임 안팎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공식 홈페이지와 게임 내에서 진행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는 '마블게임'으로, 이용자는 주사위를 굴려 나온 숫자만큼 말을 이동시켜가며, 각 칸에 해당하는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게임 내 이벤트는 보스전 최고 난이도인 '헬모드'에서 참여하면 된다. '블라디미르의 성', '오래된 광산' 등 다섯 지역에서 만나게 되는 보스 몬스터를 물리치면,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어택부스터 젬코어', '세지마스터 비전서' 등 게임 플레이에 유익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새로운 콘텐츠를 기다려 온 이용자들을 위해 '소울파이터' 클래스 전용 젬코어인 '고스트 클로'도 추가된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5년간 <젬파이터>에 보내준 관심과 애정을 잊지 않겠다"며 "<젬파이터>가 갖고 있는 게임성을 앞으로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진정한 변신 대전 액션 게임' <젬파이터>의 서비스 5주년 맞이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 추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gf.wemad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젬파이터'ⓒ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