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닌자 머스트 다이’가 ‘치카게 챌린지’를 진행한다.
2일 판다다게임즈(PANDADA GAMES)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횡스크롤 러닝 액션 RPG ‘닌자 머스트 다이(ninja must die)’가 ‘치카게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치카게 챌린지는 게임을 사랑하는 이용자가 더욱 더 풍성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스토리 모드에 있는 일반 스테이지 챕터 6 ‘치카게 재등장’을 클리어한 후, 영상을 업로드해 참여하는 방식이다.
챌린지에 참여해 챕터6을 클리어하는 모든 이용자는 곡옥 300개, 스패너 2개, A급 현상수배 1개를, 완벽 클리어 시 곡옥 500개, 한정 프로필 1개를 받아볼 수 있고, 챌린지 기간 종료 후에는 추첨으로 삼성 갤럭시 Z플립4 (512G), 삼성 갤럭시탭 S8+ (WIFI), 삼성 갤럭시버즈2 프로, 곡옥 1,000개를 받아볼 수 있다.
새해를 풍성하게 준비한 ‘닌자 머스트 다이’는 액션과 속도감으로부터 오는 쾌감을 느낄 수 있는 러닝 액션 RPG이다. 전통적인 수묵화와 현대적인 애니메이션 개념을 접목시켜 차별화된 그래픽을 보여주며, 짧은 플레이 타임 속에서도 시각적인 재미와 컨트롤의 재미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이 같은 게임성으로 만족감을 주며 흥행리에 서비스 중이다.
한편, ‘닌자 머스트 다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판다다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