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9:18
게임

'그란젠카', 출시 1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22.12.21 09:39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그란젠카’가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베리 스튜디오(대표 김성현)는 자사의 방치 로봇 키우기 롤 플레잉 게임 ‘그란젠카’가 21일 출시 1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22일 출시된 ‘그란젠카 : 방치 로봇 키우기’는 출시와 동시에 국내 앱스토어 게임 전체 순위 1위, 6개월여 만에 누적 다운로드 50만 회를 돌파했다.

아울러 구글 플레이스토어 신규 시뮬레이션 1위 및 전체 인기 순위 6위, 일본 앱스토어 게임 전체순위 5위를 기록하는 등 현재까지 구글플레이 평점 4.5(만점 5.0), 앱스토어 평점 4.3(만점 5.0)을 유지하며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그동안 ios 출시 기념 쿠폰, 한글날 기념 쿠폰, 11월 깜짝 쿠폰, 16강 진출 기념 쿠폰 등 다양한 쿠폰 배부와 동시에 크고 작은 이벤트를 기획, 그란젠카 유저들의 호응에 보답해왔다.

게임베리 스튜디오는 ‘그란젠카’가 출시 1주년을 맞은 만큼 업데이트와 더불어 ▲새로운 신화 등급 기체 추가(불꽃용자 그란플레임) ▲1주년 이벤트(출석, 미션, 상점, 전용 쿠폰(1stgrandzenka)) ▲용자 미션 시즌 5(새로운 용자 미션 이용 가능) ▲기간 한정 상품 추가(1주년 기념 프리미엄 패키지 등) 등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오는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출석 및 던전 이벤트를 추가할 예정이다. 던전 플레이 시 눈사람 재화를 얻을 수 있고, 이를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게임베리 스튜디오 김성현 대표는 “많은 유저들이 꾸준히 그란젠카를 아껴준 덕분에 1주년을 맞이할 수 있어 감사하다”라는 소회를 전하며 “앞으로도 유저들이 더욱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보상체계를 적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게임베리 스튜디오는 그란젠카와 더불어 서울산업진흥원의 ‘2022 게임콘텐츠 마케팅지원 사업’에 선정된 K-좀비 게임 ‘조선 좀비전’과 잃어버린 힘을 되찾는 모험 ‘어쩌다 멋진 마왕’, 두 가지 방치형 키우기 게임을 올 해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게임베리 스튜디오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