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걸그룹 마마무 화사가 가창한 '화사쇼'의 겨울 시즌송이 공개된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에 따르면, 화사는 오늘(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tvN 심야 음악 예능 '화사쇼'의 두 번째 음원 'Grey Christmas'를 발매한다.
'Grey Christmas'는 크리스마스에 느낄 수 있는 복잡미묘한 기분을 왈츠 바이브에 오밀조밀하게 담아낸 곡이다. 세상 모두가 기다려 온 달콤한 크리스마스가 내게는 특별할 것 없는 하루일 뿐이라는 솔직 담백한 노랫말이 공감을 자아낸다.
특히 화사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화사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히트메이커 박우상이 힘을 보태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화사가 첫 단독 MC를 맡은 '화사쇼'는 깊은 밤에 어울리는 음악과 이야기가 어우러진 웰메이드 음악 예능으로, 어쿠스틱한 감성부터 토요일 밤의 흥겨움이 공존하는 홈메이드 콘서트를 안방 1열에서 만날 수 있다.
앞서 화사는 지난 7일 '화사쇼' 로고송 '화사한 밤 (just talking to myself)'을 발매했다. 이어 시즌송 'Grey Christmas'를 잇달아 선보이며 MC이자 뮤지션으로서 다재다능한 면모를 뽐내고 있다.
한편, '화사쇼'는 매주 토요일 밤 12시에 방송된다.
사진=알비더블유(RBW)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