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6:06
연예

신동엽, 형에게 보내는 수화 편지 감동 "고맙다"

기사입력 2011.05.04 19:32 / 기사수정 2011.05.04 19:32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이효정 기자] 방송인 신동엽이 친형에게 보낸 영상 편지가 화제다.
 
지난 3일 방송된 KBS 2TV '승승장구'에는 국민MC 신동엽이 출연해 재치 넘치는 입담과 감동을 줬다.
 
이날 방송에서 신동엽은 "어려서부터 형이 남들과 다르다는 것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였다. 말을 하지 못하고 듣지 못하는 대신 수화를 하니까 저도 자연히 수화를 배워 의사소통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다른 청각장애를 가진 사람들만큼은 아니지만 저희들만의 수화로 대화하는 것은 전혀 문제가 없다"고 말했다.
 
또한 신동엽은 "방송 데뷔 후 '너 왜 이렇게 손을 많이 쓰니?'라는 말을 들었는데 큰 형 덕분에 저절로 몸에 밴 손 짓이 은연 중에 나왔던 것 같다"말해 감동을 줬다.
 
신동엽은 형에게 보내는 영상편지에서 수화로 "고등학교 때부터 돈도 없는데 나한테 용돈 조금씩 줬던 거 내가 다 안다. 그리고 내가 형 지갑에서 돈 조금씩 빼냈던 것도 형이 다 알 거라고 생각한다"며 "형은 나한테 최고고 앞으로도 형 많이 사랑하겠다. 고맙다"고 전하며 결국 눈시울을 붉혔다.
 
한편, 신동엽은 tvN '러브스위치'의 MC 외에도 SBS '김연아의 키스 & 크라이', TvN '오천만의 대질문', KBS2 '유쾌한 시상식! 그랑프리'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 신동엽 ⓒ KBS 2TV 승승장구 캡처]
 

온라인뉴스팀 이효정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