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5:35
연예

'정직한 후보2' 장유정 감독, '사랑하기 좋은날'·'푸른 밤' 릴레이 출격

기사입력 2022.10.11 09:14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정직한 후보2'(감독 장유정)의 장유정 감독이 '사랑하기 좋은 날 이금희입니다'와 '푸른 밤, 옥상달빛입니다'에 출연한다.

'정직한 후보2'의 장유정 감독이 라디오 출연을 통해 홍보 요정으로 나선다. '정직한 후보2'는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 분)과 그의 비서 박희철(김무열)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더 큰 혼돈의 카오스로 빠져드는 웃음 대폭발 코미디.

장유정 감독은 11일 오후 7시 KBS 쿨FM '사랑하기 좋은 날 이금희입니다'에 생방송으로 출연하는 것에 이어 14일 오후 10시 MBC FM4U '푸른 밤, 옥상달빛입니다'에 연이어 출격할 예정이다.

이처럼 라디오 릴레이 출연에 나서는 그는 '정직한 후보2' 세계관 창조주다운 유려한 입담으로 청취자들과 만난다.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 서현우, 박진주 등 ‘주둥이즈’의 캐스팅 과정뿐만 아니라 영화의 다양한 에피소드까지 대방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며, 이미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물론이고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예비 관객들에게도 다채로운 시간이 될 예정이다.

한편 영화 '정직한 후보2'는 현재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NEW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