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4.20 23:28 / 기사수정 2011.04.20 23:28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진주희기자] 가수 싸이가 SBS 리얼리티 프로그램 '짝'에서 하차했다.
올해 초 'SBS 스페셜 짝-애정촌'이란 제목으로 방송된 '짝’은 큰 화제를 모으면서 지난 3월 23일 정규 편성됐다.
서바이벌 리얼다큐멘터리 짝짓기 프로그램으로 싸이는 MC를 맡아, 작가 시점에서 이들의 과정 변화를 설명하고 함께 관찰하는 역할을 했다. 그러나 방송 후 싸이의 역할이 지나치게 미미해 존재감과 정체성에 대해 끊임없이 논란이 되었었다.
결국 싸이는 방송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프로그램에서 최종 하차하게 됐다.
한편 싸이는 20일 오후 6시 30분경 '짝'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에 '싸이 MC 하차의 변'이란 제목으로 장문의 글을 남겼다.
싸이는 "제가 '짝' MC 자리에서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유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라며 글을 시작했다. "그동안 '짝'의 진행을 함께하면서 MC가 이들의 진정한 짝 찾기를 위해 무엇을 해 줄 수 있을까 하는 부분을 놓고 늘 고민을 해왔습니다"라고 전했다.
싸이는 "저의 본업이 전문 방송인이 아니다보니 전국투어와 앨범 작업 등으로 합숙 스케줄을 함께하는 것은 물리적으로 가능하지 않다는 결론에 도달하게 되어 제작진과 하차하는데 의견을 일치하였습니다"라고 경과를 설명했다.
이어 "최선 혹은 최대치를 시청자분들께 보여드리지 못 하느니 여력과 여건이 될 때 프로그램을 하차 하는 게 '짝'을 찾기 위해 애정 촌을 찾는 출연자들과 시청자, 그리고 제작진과 저 모두를 위한 일이 아닐까 판단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