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1:26
연예

'결혼 1달 차' 이인혜 "치과의사 남편, 내 구강구조부터 스캔" (동상이몽)

기사입력 2022.09.26 22:15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연기자 이인혜가 치과의사 남편이 자신의 구강구조부터 스캔을 했다고 밝혔다.

2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인혜가 스페셜MC로 출연해 남편 얘기를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인혜는 결혼한 지 한 달인 달달한 신혼으로 부러움을 샀다. MC 김숙은 이인혜의 남편이 치과의사라 이인혜의 구강구조부터 체크했다는 얘기를 들었다고 했다.

이인혜는 남편이 이과 출신이라 재미없을 줄 알았고 처음 만났을 때는 예술에 관심이 있어 보였는데 결혼을 하고 나서 보니 다른 사람들의 구강구조 얘기를 많이 한다고 전했다. 남편이 TV에 나오는 사람들을 보면서 구강구조와 관련해 계속 얘기를 한다고.

이인혜는 "남편한테 '그럼 내 치아는 왜 안 봤어?'라고 물어봤더니 남편이 '자기는 치아 관리 잘하잖아'라고 했다"며 본격적으로 만나기 전부터 이미 자신의 구강구조 상태를 다 파악한 상태였다고 했다.

이지혜는 이인혜에게 라미네이트를 한 치아가 없는지 물었다. 이인혜는 없다고 했다. 이지혜는 "연예인들은 보통 라미를 깔고 간다"면서 김구라에게도 물어봤다. 이에 김구라는 자신의 경우 부정교합만 있다고 말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