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9:03
연예

BAE173, 팬들과 함께 보낸 추석…뮤빗라이브 성료

기사입력 2022.09.14 11:56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BAE173이 글로벌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연휴를 마무리했다.

13일 글로벌 케이팝 플랫폼 뮤빗에서 진행된 '권은비의 뮤빗라이브(Mubeat Live, 이하 '뮤빗라이브')'에는 BAE173(비에이이일칠삼)이 출연했다.

BAE173은 '걸음마(get him UGH)'로 공연의 포문을 연 뒤, "'걸음마'는 이번 활동의 후속곡이다. 타이틀곡 '대시'처럼 목표를 향해 뛰어나가기 위해서는 우선 걸을 수 있어야 한다. 우리의 첫 발걸음과 마찬가지인 곡"이라고 웰컴송 선택 이유를 밝혔다.

또 이번 앨범은 멤버 도현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이에 도현은 "최대한 부담감을 덜기 위해 노력한 것 같다. 하고 싶은 대로 즐기면서 작업했다"고 소감을 밝혀 모두의 박수를 자아냈다. 이어 멤버 영서와 빛 역시 프로듀싱에 도전해 보고 싶다는 열정을 보였다.



그밖에도 BAE173은 타이틀곡 'DaSH' 관련 비하인드, 유닛 활동 등 다채로운 질문에 답하는 Q&A 시간을 가졌다. 이들은 솔직함과 친근함이 더해진 대답들로 웃음을 안겼다. 또한 최종 목표는 시상식 대상이라는 포부를 전했고, 팬들은 큰 환호로 화답했다.

팬들과 대면으로 마주해 더욱 뜻깊었던 방송을 마치며 BAE173은 "이렇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 이런 기회가 주어진 것에 너무 감사하다. 꼭 한 번 다시 출연해 팬들과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뮤빗라이브는 전 세계 230여 국가의 케이팝 팬들과 아티스트가 실시간으로 만나 소통하는 월간 미니 팬미팅 라이브 방송이다.

사진=뮤빗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