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미해결사건부’가 한정 테마 이벤트를 실시한다.
19일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는 추리 연애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미해결사건부’에서 청춘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청춘 투어’는 오는 9월 14일까지 진행되는 한정 테마 이벤트로, 칠판, 책상, 워크맨, 종이비행기 등 풋풋했던 학창 시절의 그리움을 불러일으키는 요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벤트 임무를 완료하면 지급되는 주사위를 통해 랜덤 포탈을 활성화시키고 교실 카페를 둘러보는 등 네 명의 남자 주인공과 함께 캠퍼스를 누비며 학창 시절의 재미있는 추억을 떠올릴 수 있다. 또한, 모든 교실 카페의 참관 임무를 완료하면 이벤트 한정 ‘청춘의 시간 배지’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에는 ‘청춘 사색’이 오픈돼 일반 사색을 해제하고 일정 임무 레벨을 달성하면 한정 생각 윤노아 SR ‘끝없는 속삭임’을 선물한다. 여신의 그림자에서는 신규 백은후 SSR ‘새로운 맑음’, 유신우 SSR ‘눈부신 시절’, 강혁 SR ‘사랑은 종이를 타고’가 출시될 예정이다.
아울러, 주인공들과 상호작용이 가능한 신규 SD 캐릭터 초대장과 전용 미니 게임 및 BGM ‘청춘 투어·순수한 마음’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호요버스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