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나는 SOLO'(나는솔로) 6기 정숙이 결혼을 앞두고 코로나19에 확진됐다.
6기 정숙은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로나 확진. 저는 슈퍼 항체이고 코로나가 다 피해 가는 사람이라고 자부했는데, 결국 저에게도 순번이 돌아오고야 말았습니다...ㅠㅠ 결혼 한달 전이라 다행이라 해야 할까요?ㅠㅠ"라며 코로나19에 확진됐다고 고백했다.
이어 "1. 백신 여부: 3차 접종 완료한지 5달 지남 2. 초기증상: 아침에 일어나 보니 목이 조금 아프고 몸이 천근만근이라 느낌이 쌔해서 자가 진단키트 결과 두 줄 나옴"이라고 밝혔다.
또한 "3. 감염경로: 알 수 없음 (지난주부터 만난 사람들 연락 돌렸으나 확진된 사람이 단 한명도 없네요 ㅠㅠ), 영식 오빠는 토욜 이후 못봐서 무사하답니다 ㅎㅎ"라며 예비신랑 영식은 건강하다는 소식을 전했다.
정숙은 "4. 진료: 카카오맵에서 '코로나 병원' 검색 후 가장 가까운 병원에 전화하여 진료가능 여부 확인하고, 가서 신속 항원 검사 확진 받은 후 약 처방받음 5. 신고: 따로 보건소 연락할 필요는 없고 병원에서 신고해 줌, 오후에 보건소에서 전화와 문자안내를 받음 6. 자가격리: 다행히 혼자 자취 중이라 맘 편히 생활 가능, 음식은 배달시켜 먹기, 모바일 청첩장 돌리고 밀린 결혼사진 업로드하고 대청소하고 넷플릭스 보면서 시간 때우기ㅎㅎ 7. 첫날 현재 증상: 처음부터 약을 먹어서 그런지 목 조금 아프고 몸이 천근만근인 것 외 다른 증상은 없음 (유경험자들이 갈수록 증상 심해진대서 무서움 ㅠㅠ)"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8. 결혼 걱정: 재유행한다고 하니 청첩장 모임도 조심스럽고, 결혼식 때 오시라 하기도 죄송하고, 칸쿤 신혼여행은 갈 수 있을지 걱정됨 ㅠㅠ"이라며 여러분... 코로나 조심하시고 걸리시더라도 경미한 증상으로 지나가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정숙은 지난 4월 방송된 ENA PLAY·SBS PLUS '나는 SOLO'에서 6기 출연자로 참가해 영식과 최종 커플이 됐다. 오는 8월 결혼식을 올린다.
사진 = 6기 정숙 인스타그램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