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첫사랑(CSR)이 '첫사랑'을 노래한다.
첫사랑(CSR)은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Sequence : 7272(시퀀스 : 7272)'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시퀀스 : 7272'에는 첫 번째 트랙 '열일곱 (72.72Hz)'을 시작으로, '첫사랑 (Pop? Pop!)', '비밀이야 (Manito)', '지금 너에게 보내 (Toi Et Moi)', '으랏차 (Euratcha!)'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은 '첫사랑 (Pop? Pop!)'으로, 펑키한 리듬과 다이나믹한 베이스라인에 역동적이면서도 서정적인 멜로디를 얹은 팝댄스 장르의 곡이다. 낯설지만 기분 좋은 첫사랑 감정을 즐기며 솔직하게 표현할 줄 아는 열일곱의 모습을 담았다.
특히 호기심 많고 엉뚱한 소녀들의 첫사랑 감성이 켜졌을 때, '7272(찌릿찌릿)'한 감정이 'Pop? Pop!'하고 터지는 것으로 표현한 가사와 첫사랑의 개성 있고 에너지 넘치는 보컬이 담겨 첫사랑(CSR)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지난 24일에는 '시퀀스 : 7272'의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됐다. 수아, 금희, 시현, 서연, 유나, 두나, 예함까지 열일곱 소녀들의 발랄한 모습이 담긴 영상과 함께 5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공개돼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소속사 관계자는 "'시퀀스 : 7272'에는 마치 이온음료를 떠올리게 만드는 청량하고 시원한 무드로 구성되어 있어 트랙 순으로 감상하면 한 편의 첫사랑 영화를 본 듯한 감정 서사를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첫사랑(CSR)만의 아이덴티티로 차별화된 틴(TEEN)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첫사랑(CSR)은 오는 27일 오후 2시 '시퀀스 : 7272'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데뷔한 뒤 28일 오후 6시 음원을 정식 발매한다.
사진=팝뮤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