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5 10:33
연예

손동운 "헤어진 연인과 친구로 지낸다? 무조건 NO" (이별리콜)

기사입력 2022.07.24 18:0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손동운이 헤어진 연인과 친구로 지내는 것에 대한 생각을 전한다.   

25일 방송하는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3회에서는 ‘헤어진 연인과 친구로 지내는 것이 가능한가’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같은 주제로 다양한 의견을 내놨던 리콜플래너들이 이번만큼은 한마음 한 뜻을 드러낸다.

이날 리콜플래너들은 ‘헤어진 연인과 친구로 지내는 것이 가능한가’라는 질문에 반반의 의견을 내놓는 시민들의 모습을 보고 의아해한다.

장영란은 “난 (내 연인이 X와 친구로 지내고 있으면)너무 싫을 것 같다”고 질색하고, 양세형도 “이 질문에 의견이 반반으로 갈리는 것이 신기하다”면서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인다.
 

그러면서 양세형은 “어쨌든 연인 관계였던 것 아니냐. 그러면 친구로 지낼 수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하고, 손동운도 “무조건 친구로 지낼 수 없다”고 동의한다.

이어 손동운은 “저는 다음 연인을 위해서라도 X와는 연락을 하지 않는 것이 맞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인다.

다음 연인을 위해서 자신만의 선을 지키는 손동운의 확고한 연애관에 일일 리콜플래너로 출연한 권은비는 “여자 친구의 입장에서 이런 남자를 만나면 마음이 편하다”고 거들었다.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3회는 25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한다.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