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국민가수' 박창근이 전국투어 콘서를 개최한다.
박창근은 오는 8월 27일 서울 KBS 아레나홀에서 개최되는 2022 전국투어 콘서트 '박창근'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창원, 전주, 울산, 청주, 일산 등 전국 각지를 돌며 팬들과 만난다.
콘서트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전국투어 타이틀 '박창근'부터 '어제, 오늘, 내일'이라는 문구까지 박창근이 직접 쓴 캘리그라피가 담겨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에서는 박창근이 그동안 방송에서 선보였던 주옥같은 경연곡과 포크 감성을 물씬 담은 자작곡 등 특유의 감수성으로 감동을 전했던 다양한 곡들을 라이브로 선보인다.
박창근은 최근 '국민가수' 멤버들과 함께한 '2022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 콘서트 - 서울 앵콜'을 끝으로 3개월 간의 전국투어를 마쳤다.
또한 새 EP 'Re:born'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그대 사랑 앞에 다시 선 나'를 비롯해 '엄마', '미련', '어느 목석의 사랑', '그물에 걸리지 않는 저 바람처럼' 등 자신만의 정체성이 짙은 음악을 선보이며 호평받았다.
이외에도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와 '바람의 남자들'에 출연하며 뛰어난 예능감과 감동 가득한 무대를 선보이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
오랜 시간 갈고닦은 내공으로 '명품 보컬리스트'로 불리는 박창근의 생생한 라이브를 가까이서 즐길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박창근의 2022 전국투어 콘서트 '박창근' 티켓은 22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YES24를 통해 예매가 시작됐다.
사진=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