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4:02
연예

'너목보8' 황인혁, 오늘(19일) '스케치'로 데뷔…싱어송라이터 첫 걸음

기사입력 2022.07.19 11:2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너목보8' 미스터리 싱어로 화제를 모았던 '완도 발라더' 황인혁이 데뷔 첫 싱글앨범을 발매한다.

황인혁이 오늘(19일) 데뷔곡 '스케치'를 발표하며 싱어송라이터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딘다.

노래하는 보컬들 사이에서 숨은 실력자로 평가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황인혁은 데뷔곡 '스케치'를 시작으로 연인들의 일상을 테마별로 들려줄 것을 예고했다.



'연인들의 일상' 시리즈의 시작을 알릴 첫 번째 곡 '스케치'는 '내 남자친구가 불러주면 좋을 노래'라는 주제를 녹여낸 테마곡이다. 많은 사람들의 사랑이 시작되기를 소망하는 마음을 담아 황인혁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한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곡으로 이안 프로듀서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황인혁 특유의 섬세하면서도 아름다운 보이스와 사랑을 시작할 때 느끼는 순수한 감성과 고백의 순간을 담아낸 솔직담백한 가사가 리스너들의 귓가를 자극해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황인혁은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8'(이하 '너목보8;) 하동균, 김필 편에 실력자로 등장해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렸으며 데뷔곡 '스케치'를 시작으로 싱어송라이터로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중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황인혁의 데뷔곡 '스케치'는 오늘(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오네스타컴퍼니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