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기발한 티저를 공개하며 개성 넘치는 신곡을 예고했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피원하모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HARMONY: ZERO IN’의 타이틀곡 ‘둠두둠 (Doom Du Doom)’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메달을 걸고 자신감 가득한 모습으로 등장한 피원하모니가 자유분방하게 각자의 개성이 담긴 기발한 방식으로 여러 스포츠 게임을 즐기는 듯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티저 영상 속에 깔린 경쾌한 비트는 피원하모니가 무대에서 전할 힘찬 에너지를 표현해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호기심과 기대를 증폭시킨다.
미니 4집 타이틀곡 '둠두둠 (Doom Du Doom)'은 묵직한 셔플 리듬의 그루브로 흘러가는 힙합 장르의 곡이다.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로 시작해 후렴구에서 반전되는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내가 원하는 대로, 내 느낌대로’ 계속 나아가겠다고 말하는 피원하모니만의 자유롭고 개성 넘치는 모습이 돋보인다.
오는 20일 컴백하는 피원하모니의 미니 4집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피원하모니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새 앨범 ‘HARMONY: ZERO IN’의 전곡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7월 2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