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4:18
연예

한혜진 "남친 가족의 비밀? 결혼할 거 아니면..." (연참3)

기사입력 2022.06.28 13:12 / 기사수정 2022.06.28 13:12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고민녀가 남자친구 형의 비밀을 알고 수난을 겪는다. 

28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이하 '연참3') 130회에서는 27세 고민녀의 사연이 공개된다. 

고민녀는 친구처럼 친해진 자신의 클래스 수강생과 분위기 좋은 바에 갔다가 한 남자를 만난다. 남자는 헌팅하는 게 처음이라고 말하면서도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한다. 고민녀는 능숙한 척 하지만 어설픈 남자의 행동에 마음을 연다. 

평화로운 연애가 계속되던 어느 날, 고민녀는 남자친구의 형을 소개받게 된다. 하지만 낯익은 형의 얼굴을 보고 고민녀의 표정은 굳어진다. 바로 고민녀가 형의 큰 비밀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밝혀진 세 사람의 황당한 인연에 김숙은 "이걸 어떻게 해야 되냐. 얘기해? 말아?"라며 혼란스러워하고, 한혜진은 "그걸 왜 얘기 하냐. 아직 남자친구와 결혼한 것도 아닌데"라며 선을 긋는다. 

이후 형은 적반하장으로 나오면서 고민녀를 따로 찾아와 남자친구와 헤어지라고 요구한다. 일방적인 이별 강요에 김숙은 "네가 뭔데?"라며 황당해 하면서 "선방을 날린 것 같다"고 짐작한다. 서장훈은 "독재자 같은 발언이다"라며 분노했다는 후문이다. 

형이 계속해서 고민녀와 남자친구의 데이트를 방해하는 가운데, 이들은 과연 어떤 결말을 맞을까. 

한편, '연애의 참견 시즌3' 130회는 28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KBS Joy '연애의 참견3'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