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이시언이 ‘미남당’에 특별출연해 권수현과 상상 이상의 케미로 큰 웃음을 선사한다.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미남당’ 측은 특별출연으로 이야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이시언(여춘팔 역)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이시언은 극 중 미결수 여춘팔로 분해 시청자들에게 빅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시언은 극 중 검사 차도원 역을 맡은 권수현과 잊을 수 없는 명장면을 만들어 낸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21일 공개된 사진 속 이시언은 의심 가득한 눈빛으로 권수현을 경계하고 있다. 또한 그는 무언가를 보고 깜짝 놀라고 있어, 두 남자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본 방송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또한 이시언과 권수현이 밀착해 있는 모습은 미결수인 그가 검사를 만나 회유를 하고 있는지 협박을 하고 있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며, 두 사람이 만들어 낼 특별한 케미가 기다려진다.
‘미남당’ 제작진은 “이시언 배우가 ‘미남당’에 특별 출연해 남다른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이시언과 권수현의 상상 이상의 시너지를 기대하셔도 좋다. 두 사람이 만들어 낼 이야기를 즐겨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미남당’은 카카오페이지 모바일 소설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해 대중성과 작품성을 입증한 정재한 작가의 소설로, 카카오페이지에서 15만 독자를 달성한 화제작 ‘미남당-사건수첩’을 원작으로 한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미남당’은 오는 27일(월)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 피플스토리컴퍼니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